본문 바로가기
Living in US/Daily Tips

한국에서 미국으로 국제택배 보낼 때 어떤 걸 보내야 할까? (국제택배 배송 걸리는 시간, 받는 방법, 국제택배 제품 목록)

by taf 2023. 4. 5.

 

 

 

부모님이 한국에서 EMS 우체국 택배로 보내준 반가운 📦 !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받고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.. 🥲

 

어무니 아부지 잘 받았슴니다

블로그 항상 열심히 읽고 계시니 여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..💛

 

 

 

 한국에서 미국으로 보낸 국제택배 얼마만에 도착하나?

 

맨 처음 유학때 부모님이 배를 통해 보냈다.

그리고 받는데  한 달 반 정도 걸렸다.

 

그 때는 다행히 과자, 라면 이런거로 채워져 있어서 음식 상하는 걱정은 안 해두 됐지만

이 경험을 발판삼아 이번에 어무니께서 항공편으로 보내주셨다.

 

덕분에 약 2주만에 국제택배를 받을 수 있었다.

 

 

 

 국제택배는 어떻게 배송받나?

 

나는 당사자가 직접 받는 것으로 되어있었다.

 

그러나 택배 도착 당시, 집에 없었어서 택배가 집근처 UPS로 전달 됐고 배송원 분이 집에 UPS로 픽업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QR 코드 종이를 놓고 가셨다. 그래서 종이에 나와있는 QR 코드로 픽업 시간에 맞춰 다음날 택배를 가지러 갔다.

 

 

 

 

 미국으로 한국 제품 택배 보낼 때 추천 목록

 

*지극히 주관적입니다 

 
 

처음 유학생활 할 때만 하더라도 한국음식이 그리워서 이마트에서 라면 두 세봉지씩 사가고 인스턴트 카레 같은 제품도 많이 사갔다. 그러나 요즘엔 그 때보다 더 세상이 좋아져서 미국에서도 한국 음식은 왠만하면 손쉽게 구할 수 있다 🥺

 

따라서 미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것들을 보내주면 좋다. 

 
 
 
 

한국 화장품

 

 

 

특히  여성 분들이라면 마스크팩, 수분크림, 클렌징 오일 등등!! 한국 화장품이 최고다 최고.

 

한번은 Sephora 에서 선크림을 샀는데 피부 흡수 없이 다 떠서 그날 얼굴이 미라가 됐었다...🤦‍♀️ 그 이후부턴 선크림은 무조건 한국제품을 찾게 됐다.

 

 

 

 콜라겐 등의 영양제 / 감기약 / 지사제 등

 

 

 

미국에서도 콜라겐을 팔긴 하지만 부모님이 좋다고 보내주신 제품.

 

꼭 그것만이 아니더라도 나는 한국 약에 적응되서 그런지 미국 감기약은 잘 안 듣는다. 무게가 가벼운 감기몸살약 등을 추천한다.

 

 

 

개개인이 복용하는 약 ( 나 같은 경우 한약)

 

 

개인적으로 6년의 미국 생활 동안 아플 때 미국 병원에 가는게 큰 도움이 되지는 않았다. 가격도 가격이고 병원에 가도 별다른 도움 받는게 없었다.

 

나는 한국에서 한약을 챙겨먹는게 있어서 별도로 부모님이 다시 보내주셨다.

 


 

한국에서 온 국제택배는 언제나 반갑다. 마음이 따수워지는 느낌. 힘들게 국제택배 보내주신 어무니 아부지 감사드립니다 🙇‍♀️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