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Time Billionaire

Be a Time Billionaire 블로그란

by taf 2023. 4. 2.

 

 

 

첫 글을 공지로 적어놨다.

 

 

 

https://beatimebillionaire.tistory.com/notice/1

 

Be a Time Billionaire 블로그의 방향성

티스토리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하게 되었다. 이 블로그의 첫 글을 나중에도 스스로가 해이해질 때쯤 어떤 마음과 목적으로 이 블로그를 개설했는지 기억하고 마음을 다 잡기 위해 몇 자 적어본

beatimebillionaire.tistory.com

 

앞으로 이 곳에서 열심히 기록하면서

내가 바라고 꿈꾸는 모습들을 현실로 만들거다.

 

 

 

 

이 블로그에서 내가 주로 적을 내용들은 아래와 같다.

 


 

-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들을 구체화할 기록들: 경제/경영/부동산 공부, 개발자로서 매일 매일 알게 되는 것들

- 미국 생활을 하면서 터득하게 된 나름의 팁들

- 그리고 잊지 않고 싶고 남겨두고 싶은 리뷰, 취미 기록들

 

 

 


 

 

카테고리별로 보자면,

 



<Time Billionaire>


내가 일명 '시간 부자'가 되기 위한 카테고리.

 

Dream home

내 꿈의 집을 위한 부동산 공부.

앞으로 진짜 집을 구매할 과정들까지 다 기록할 것.

 

 


Finance Study

경알못(경제알지못함)인 나를 위한 주식/기타 미국, 한국 경제 공부.

 

 

 

Entrepreneur

사업가를 꿈꾸는 나의

꿈 디딤돌을 위한 경영 공부하는 공간.

 

아마 주로 책을 읽거나 매거진을 보고 알게 된 것들을

정리할 공간이 될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Developer.log>

Worklog

일하면서 겪는 자잘자잘한 에러사항들을 정리하고 기억하기 위해.

 

 

 

System Design Interview

나중에 이직을 위해서 맛보기? 정도의 공부하는 공간

책 교제는 그 유명한 Grakking the system design.

 

 

LeetCode

릿코드도 감을 위해서라도 조금씩 다시 복습하기

 

 

 

 

 

<Living in US>

 

미국에서 지내면서 내가 알게 된 팁들을 정리하는 곳.

 

 

 

 

카테고리가 추가되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당

 

댓글